Call us at 070-7829-6626
E-mail: info@trueweb.co.kr

The final groupware in the world !

* +The final groupware in the world !

WorkGroup v3.0

Work Groupware v3.0은 HTML5 기반의 차세대 그룹웨어로서 겸직기능, 본사 <-> 지사 관리, 자동 문서 이관 기능을 제공함으로서 중소기업과 중견기업, 대기업 모든 고객사에게 적합한 그룹웨어 입니다.

HTML5 기반의 차세대 그룹웨어로서 Safari, IE, Chrome 등 모든 웹 브라우저에서 Groupware 전체 기능을 수행합니다.

100% 웹 표준 인터페이스로 Active X 설치 없이 Drag & Drop 및 다중 파일 업로드/다운로드 기능을 제공합니다.

IMAP 프로토콜을 지원하여 사내 메일 뿐아니라, Google, Naver 메일 등 개인의 포털메일과 1:1 동기화를 지원합니다.

사내 동호회 카페 활동을 위해 기존의 단순한 게시판 기능을 개선하여 Naver 카페 수준으로 사내 동호회 카페을 운영할 수 있습니다.

image-placeholder.jpg
image-placeholder.jpg

"100% 웹 표준 인터페이스 HTML5 차세대 그룹웨어"

Portal

SLO 통합로그인
개인별, 부서별, 전사적 포틀릿
고정식, 이동식 포틀릿
Drop 포틀릿 위치 변경
개인별 용량 현황

조직

Hirerachy 다층별 조직 구성
직급 및 직위, 겸직 설정
TF팀(프로젝트) 그룹 설정
손쉬운 조직 변경
인사 이동에 따른 자동 문서이관

웹메일

IMAP / SMTP 제공
안정적인 메일서비스 운영
Anti Virus / Anti Spam 솔루션 탑재
메일장애 분석(Hot Service)
Java Mail/Q Mail 엔진 탑재

전자결재

공공기관/기업용 전자결재 기능 후결/후열/전결/대결 기능
한글에디터/HTML 에디터
결재문서 수정History 관리
ERP 연동(커스트마이징)

일정관리

구글일정연동(모바일 연동)
이메일 알림 설정
일정공유
다양한 일정 인터페이스

예약관리

예약현황 일정 연동
예약 중재자
예약 알림 설정
다양한 예약 일정 인터페이스

커뮤니티

다양한 속성의 계층형 게시판
접근제어(부서/개인/직급)
게시판/자료실/앨범형view
설문조사, 지식게시판

카페(동호회)

동호회 생성
메뉴생성 및 회원 관리
동호회 분류
검색 기능

프로젝트

사용자 권한별로 기능 구성
멀티 프로젝트 관리
프로젝트 단계 관리
전자결재/주간보고 연동
각종 통계 리포트

관리자

개인별 사용 메일 용량 관리
휴먼 사용자 조회
모바일 그룹웨어 접속 관리
IP 접근 권한 제어
사용자 접속통계

모바일

Hybrid web(API + Web)
Mobile 메신져 통합 탑재
실시간 알림 현황
조직도 통합 연동
푸시(Push)서버

Technical Support

  • 문서이관

    기존 결재 시스템의 과거 결재 문서를 신규 그룹웨어에서 열람 할 수 있는 이관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때, 열람 권한은 기존 보안 정책이 최대한 반영 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ERP 연동

    MIS, ERP등 각종 기간계 시스템과의 연동을 통해 업무 효율을 극대화한 그룹웨어를 제공합니다.
    예로, 지출결의서와 같은 결재문서와 ERP 전표 연동을 통해 이중 업무 제거를 통해 업무 효율을 높입니다.

  • 메일이관

    기존 메일 데이터를 신규 그룹웨어의 메일 시스템에서 열람 할 수 있는 메일 이관 기능을 제공합니다.
    아이디 별로 받은 편지함/ 보낸 편지함을 구분하여 과거 메일을 열람 할 수 있습니다.

  • SLO(통합로그인)

    그룹웨어가 고객사의 메인 시스템이 될 수 있도록 기타 시스템과의 통합로그인을 지원합니다.
    이때, 기간계 시스템의 연동 작업을 위한 시스템 업체의 기술 지원이 요구 됩니다.

확장 솔루션

메신져 (기본제공)

조직도 기반의 그룹웨어 전용 메신저
기업 내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통신 수단
대용량 파일 전송 및 원격 제어
신규메일, 결재문서 수신 등 실시간 알림
임직원 조직 현황 및 직원 정보 열람

EDMS

체계적인 전사적 문서관리 및 문서협업 지원
20GB 이상의 대용량 파일 관리
조직원 및 비 조직원 간의 문서 공유
검색 엔진 탑재(파일 내용 검색)
OCR 탑재(이미지 파일의 테스트 문서변환)

CRM

영업관리(프로젝트관리) 중심의 CRM 시스템
고객관리, 제품/견적/유지보수 관리, 캠페인
기업 활동의 Cycle을 시스템화
고객 서비스 지원 극대화
세분화 된 권한관리

System

지원OS : Window / Linux / Unix
지원DB : Oracle / MS SQL / Maria DB / My SQL
개발환경 : Java / JSP / PHP / C++
Design Interface : JQuery / CSS / Bootst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