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k Groupware v3.0은 HTML5 기반의 차세대 그룹웨어로서 겸직기능, 본사 <-> 지사 관리, 자동 문서 이관 기능을 제공함으로서 중소기업과 중견기업, 대기업 모든 고객사에게 적합한 그룹웨어 입니다.
HTML5 기반의 차세대 그룹웨어로서 Safari, IE, Chrome 등 모든 웹 브라우저에서 Groupware 전체 기능을 수행합니다.
100% 웹 표준 인터페이스로 Active X 설치 없이 Drag & Drop 및 다중 파일 업로드/다운로드 기능을 제공합니다.
IMAP 프로토콜을 지원하여 사내 메일 뿐아니라, Google, Naver 메일 등 개인의 포털메일과 1:1 동기화를 지원합니다.
사내 동호회 카페 활동을 위해 기존의 단순한 게시판 기능을 개선하여 Naver 카페 수준으로 사내 동호회 카페을 운영할 수 있습니다.
기존 결재 시스템의 과거 결재 문서를 신규 그룹웨어에서 열람 할 수 있는 이관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때, 열람 권한은 기존 보안 정책이 최대한 반영 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MIS, ERP등 각종 기간계 시스템과의 연동을 통해 업무 효율을 극대화한 그룹웨어를 제공합니다.
예로, 지출결의서와 같은 결재문서와 ERP 전표 연동을 통해 이중 업무 제거를 통해 업무 효율을 높입니다.
기존 메일 데이터를 신규 그룹웨어의 메일 시스템에서 열람 할 수 있는 메일 이관 기능을 제공합니다.
아이디 별로 받은 편지함/ 보낸 편지함을 구분하여 과거 메일을 열람 할 수 있습니다.
그룹웨어가 고객사의 메인 시스템이 될 수 있도록 기타 시스템과의 통합로그인을 지원합니다.
이때, 기간계 시스템의 연동 작업을 위한 시스템 업체의 기술 지원이 요구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