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l us at 070-7829-6626
E-mail: info@trueweb.co.kr

Hello CEO

* +Hello CEO

ceo messeage

(주)트루웹 대표 김성훈입니다.

초등학교때 배운 컴퓨터를 가지기 시작하면서 시작한 취미가 이제는 직업이 되어 벤처기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하루 하루 성장 해 나가는 것이 부의 가치보다는 수 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게 되며 고객들이 원하는 방향을 먼저 인지 하고 제안 하는 기업으로 키워 나가는 것이 저의 일이 되었습니다.

정직과 믿음의 뜻인 TRUE와 인터넷 기반의 네트워크를 뜻하는 NET 으로 회사명을 만들어 보다 신뢰 할 수 있는 TRUENET의 대표가 되겠습니다.

To Have or To Be

"소유냐 존재냐"

자의 도덕경 한 구절에 보면 변화하는 것이 진리라는 말이 우리 세계에서 정말 맞는 말입니다. 하루가 다르게 달라지는 제도와 개혁 그리고 인간사회, 국제정세에서 변화하는 것에 맞춰 산다는 것은 힘들고 두려울 수 밖에 없습니다.

희는 그 변화의 중심에 서 있습니다. 받아들이느냐? 유지해가느냐? 아마 이 선택의 기로에서 결정은 여러분들의 선택입니다. 하지만 받아들인다면 저희와 같이 하십시요.

터넷의 깊이를 여러분들에게 전해 드립니다. 사업의 동반자로써 진정한 파트너쉽을 느끼실 겁니다. 항상 새롭고 변화하는 청년기업정신으로 도전하겠습니다.

보의 바다에서 정말 정보다운 정보로써 존재하는 것, 바다 한 가운데의 등대 갑은 역할이 바로 트루웹에서 지향하는 생각입니다. 하나를 가지는 것에 의미를 두는 것이 아니라 이 세상에 영원히 존재하는 그 것 바로 그 진정함

Ipho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