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k CRM v2.0현재 보유하고 있는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여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의 Needs를 적절히 파악하여 고객이 필요한 서비스와 제품을 적기에 제공함으로써 기업의 이윤 창출에 직간접적인 기반을 제공합니다.
고객 접점에서 발생하는 모든 고객관련 정보의 통합적인 관리와 이를 활용하여 기업의 차별적이고 경제성 있는 서비스 제공으로 매출증대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기업의 이윤창출 = WorkCRM v2.0이 함께합니다."
Features
영업관리
영업조직의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한 지원시스템입니다. 영업사원이 있는 회사라면 누구나 고민하는 영업능력의 배양 및 교육, 체계적인 영업관리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제공합니다.
CRM 포탈 화면
내가 할일, 나의 서비스 목록, 나의 유지보수 목록 자신이 처리해야 하는 내용 목록화
영업관리(프로젝트 관리) 메인화면
영업 중요도에 따른 분류 지원
진행상태 따른 단계별 관리 지원(유치단계 -> 기획제안단계 -> 영업진행 -> 완료)
고객 관리
고객 정보 입력 최소화(한 화면 내 확인 가능)
고객 등급과 VIP 고객을 구분하여 고객 밀착 영업을 위한 고객 데이터 구축
고객 정보입력 / 그룹관리 / 주소 외부 가져오기 / 검색
고객관리_단체지정 대량메일 발송
고객 그룹 단체지정 이메일 발송, 예약 메일, 대용량 메일 발송
거래처 관리
거래처 정보 입력 최소화(한 화면 내 확인 가능)
거래처 정보입력 / 그룹관리 / 주소 외부 가져오기 / 검색
제품관리
사내 제품 등록 관리 지원
제품 비용 / 제안 비용을 기입하여 견적서 작성 시 자동 기입 기능 지원
주문관리
주문 거래 내역 관리
주문 거래서 작성 지원
영업관리(프로젝트관리)_일정관리
세부 영업 진행 일정에 대한 일정 연동 지원
전체 영업 진행율 및 세부 영업 진행율로 한눈에 진척도 파악
영업관리(프로젝트관리)_견적관리
각 영업별(거래처별) 견적서 관리 지원(견적서 이력 관리)
견적서 작성 시 고객정보 / 주소록 / 거래처 정보 / 제품 정보와의 연동을 통한 자동완성 지원
영업관리(프로젝트관리)_유지보수
영업별/거래처별 유지보수 관리 지원
견적서 작성 시 고객정보 / 주소록 / 거래처 정보 / 제품 정보와의 연동을 통한 자동완성 지원
영업관리(프로젝트관리)_상담내역
고객/거래처 상담 이력 관리
영업관리(프로젝트관리)_종합 정보
프로젝트 중심의 기업 혹은 기업의 특성상 전반적인 정보 항목 관리가 필요한 기업을 위한 정보 관리 지원
영업관리(프로젝트관리)_EDMS
영업/프로젝트 진행 시 작성 된 문서 및 파일에 대한 문서관리 시스템 연동
그룹웨어 및 EDMS 시스템 연동
서비스 관리
고객이 기업으로부터 존중 받고 있다고 느끼게 하는 것. 복잡하고 까다로운 수많은 고객에게 기업의 일관된 목소리를 전달하는 것. 자신에 대해 특별히 생각하고 있다고 느끼게 해주는 것. 이것이 CRM의 기본입니다.
단순 문의를 비롯, 까다롭고 복잡한 장애나 불만에 대한 상담까지 체계적이고 즉각적으로 일관성 있는 대응을 실현하여 고객의 만족도를 향상시켜 드리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서비스 관리 메인 & 서비스 등록
받은 서비스/보낸 서비스 서비스 유형 별 서비스 관리 지원
서비스 진행 상태 별 서비스 관리 지원
서비스 등록 시 거래처 고객 DB가 연동되어 일괄적인 고객 DB관리 가능
담당자 지정하여 등록된 서비스에 대한 처리해야 할 업무 전달
입력 정보 최소화
서비스 처리
받은 서비스 목록에서 처리해야 할 서비스 업무 확인
서비스 처리 상태에 따라 진행 상태를 설정(대기/진행중/보류/완료)
상담 기능을 이용하여 처리현황에 대한 의견 기입
서비스 이관
업무이관 지원(업무이관 이력 및 수신 여부확인 가능)
캠페인관리
CRM의 궁극적인 목적은 지속적인 신규 고객의 획득과 충성고객의 유지입니다.
수집된 고객 정보를 바탕으로 어떤 내용으로 어떤 매체를 통해 접근 할 것인가에 대한 캠페인 기획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각종 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캠페인 등록
신규고객확보/기존고객관리/탈퇴고객회유 목적 유형에 캠페인 관리 지원
캠페인 전체 진행 기간 설정 및 예산 설정을 통한 업무 스케줄 관리 지원
세부 캠페인 업무 등록이 가능하며 E-mail, SMS, DM, 전화 매체 캠페인 등록
캠페인 그룹설정
고객목록, 거래처목록과의 연동으로 쉽게 그룹을 생성하고 캠페인을 진행 할 수 있도록 지원
캠페인 수행
전체/개별 캠페인 진행율 자동 표시 및 캠페인 스케줄 관리 지원
개별 고객에 대한 상태 변경을 통한 손쉬운 업무 진행
시장 경쟁력을 높입니다.
영업관리(프로젝트관리) 중심의 CRM 시스템
영업관리 시스템 제공
고객/거래처 관리, 제품/주문/견적서 관리, 캠페인/유지보수 관리 등 어느 회사의 영업 부서에서 진행 되어야 하는
프로세서를 시스템화 했습니다.
매출 확대
영업 성공율 증대
축척 된 고객 DB를 활용하여 적절한 영업활동을 통해 영업 성공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영업지식 공유
조직적인 차원에서 영업사원의 고객 영업활동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고객 만족도 향상
고객에 대한 정보 공유
영업,서비스,마케팅 등 고객관련 모든 부서에서 고객에 대한 정보를 공유함으로써 고객에 대해 일관된 대응 및 차별화된 관리가 가능합니다.
고객 서비스 지원 극대화
서비스 관리, 유지보수 관리 기능을 이용하여 고객 지원 서비스 요청에 따른 등록 및 처리 담당자 지정이 가능합니다. 또한 이력 관리를 통해 누락되는 서비스 지원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탭을 통한 360도 뷰
정보 등록/조회 기능을 탑 메뉴에서 뿐만 아니라 거래처의 관점에서도 탭을 통해 한 페이지 내에서 고객에 대한 모든 정보를 제공하기 때문에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편의성 증대
직관적 인터페이스
영업사원들을 위해 직관적이고 쉬운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구현이 되어있습니다.
내 작업 메뉴
내가 등록한 업무, 담당하는 업무는 사용자가 손 쉽게 원하는 정보를 찾고 분석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고객정보, 거래처 정보 자동 완성
고객정보, 거래처 정보, 제품 정보 등 기존에 입력 된 데이터에 대한 자동 완성 기능이 적용 되어 손쉽게 타이핑이 가능하도록 지원합니다.
권한 관리
세분화 된 권한관리
영업(프로젝트) 별, 거래처 별, 담당자 별로 세분화 된 권한관리를 통해 보안 관리가 가능합니다.
팀 별 고객 및 데이터 관리
필요한 정보는 팀장이 팀원과 공유하면서 동시에 팀원들의 데이터를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외부직원(혹은 고객) 아이디 부여
채널관리가 필요한 경우에 따라 내부 팀원이 아닌 외부의 협력업체나 고객사에게 아이디를 발급해 필요한 정보에 대한 공유 기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업무지시 기능
담당자를 지정하여 영업활동을 지시할 수 있으며 관련권한을 담당자 및 등록자에게만 부여하여 지시된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자동으로 보고받을 수 있습니다.